본문 바로가기
  • 나는 너의 거울이야!
  • 워라밸에 신경쓰는 체계적인 YOLO되자
해우소에서아이디어를(해우디어)

티스토리 블로그 에드센스 일치하는 광고! 나오는 시기!

by ParaIsohost 2020. 11. 22.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에드센스 일치하는 광고! 나오는 시기!


<양질의 글로 항상 PAINKILLER같은 정보를 남기겠습니다 주옥같은 정보!>

 

안녕하세요!

 

前 대만 로컬 가이드 現 준비된 RICH

 

코리완유토피아입니다. 

 


사진 출처 나의 구글 에드센스

사진 출처 나의 블로그 광고

오늘은 구글 에드센스 광고 중..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아 제가 드디어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개가 무량합니다~!

 

인터넷에서 보면 언제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피드가 뜨는지 말이많은데...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는..

 

사진 출처 나의 구글 에드센스

조회수와 싸이트 이용시간을 증가시켜줘서 노출에 지대한 영향을 줍니다~!

 

쉽게말해 그만큼 내 싸이트에 체류시간을 늘려준다는 말!!

 

사진 출처 나의 구글 에드센스

그런데 일치하는 광고는 그냥 막 처음부터 주는게 아니라 

 

구글의알고리즘에 의해 특정 요건을 만족해야 주는데...

 

참 기준이 애매합니다...


 

저의 경험을 보자면...

 

 

사진 출처 나의 블로그 통계

제가 10월 24일부터 광고를달고 시작하였는데..

 

10월24일부터~ 31일까지는 해봤자 60명도 채 안됬다가

 

11월1일날 "이상민 어헤즈 샴푸"로 쓴 글 하나로

 

약 200명의 방문자가 생깁니다!

 


2020/10/31 - [집나간 머리카락] - 이상민샴푸의 진실공방은?(FEAT.어헤즈샴푸) 저도당했습니다.

 

이상민샴푸의 진실공방은?(FEAT.어헤즈샴푸) 저도당했습니다.

<긴~정보글 읽으시랴 고생이많습니다~~! 부디 뜻하는 소원을 이루어 득모하시기를!!> <중간중간에 ㄱ 눈아프고 ㅗ 어지로울까 ㅏ제동장치를 ㅇ걸어놨는데 ㄱ너무 심려치 ㅗ 마시고 애교로봐주세

korewan-900611.tistory.com


아주 저에겐 의미가 있는 작성글이죠!!

 

요 글 은 현재 다음에 "어헤즈 샴푸"를 검색하면 통합검색 및 블로그란에서 

 

부동의 1위입니다 하하하...

 

그 이후 적으면 80명 정도 많으면 180정도의 방문자유입이 생깁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11월22일까지 하루 평균 130명분의 유입량!

 

사진 출처 나의 구글 에드센스 홈

아직은 엄청나게 미미미비한 돈입니다 ㅠㅠ..

 

그래도 한달이 되지않는 동안 약 8.10USD정도의 돈이 모이니까 생기더라구요!


 

결론 : 한달이내 하루평균 130명, 8USD의 소득이 생기면 구글 알고리즘에서도 

 

"어느정도 괜찮은 블로그다"라고 판단하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주는 것 같습니다!!

 

그럼 우리모두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