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는 너의 거울이야!
  • 워라밸에 신경쓰는 체계적인 YOLO되자
일산사는 백마

일산의 아름다운카페 카페르돔/일산카페/분위기가좋은카페/디저트가맛있는카페/인스타그램 카페

by ParaIsohost 2021. 4. 29.
반응형

일산의 아름다운카페 카페르돔/일산카페/분위기가좋은카페/디저트가 맛있는카페/인스타그램 카페

목차
1. 위치
2. 메뉴판
3. 시식후기
 


1.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106-8]


오픈시간 : 점심 12시 ~ 밤 9시 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상품 및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 마감하는 경우도 있으니 

전화 해보고 가시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카페 인스타가 있는데 거기에 사장님이 공지를 미리 해줍니다!)



지하철역으로 따지자면 3호선 대화역과 주엽역 사이에 있습니다 

버스는 성저13.14단지 정류장 바로 앞에있으니 

개인 자가용이 아니라면 버스타고오시는게 가장 편할 것 같아요~!

포인트는 식당가 주변에 있는게 아니라 

일반 민가 <성저 13.14단지> 앞에 있기때문에 조용하고 한적... 한줄알았습니다 

와 손님이 정말 많아요...ㅎㅎ 


물론 저는 오픈과 동시에 입장했기때문에 좋은자리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한적하게 있다가 왔지만 저 나갈때 사람들이 계속 오시더라구요, 

배달 주문도 굉장히 많고 ...



2. 메뉴판

<음료 메뉴판>

 



그리고 여기는 여타 브랜드 빵집처럼 

본인이 먹고 싶은 디저트를 본인이 직접 담아와서 계산을 하는 방식입니다!

 



 

 


 

3.시식후기

사실 이곳은 제가 판매하고 있는 차 상품을 이쁘게 찍을때 없나,

인스타를 뒤지다 찾은 곳입니다~!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인데 

여기 디저트가 먼가 특이해 보여서...

이 수많은 디저트 중에서 저는 

크림 브륄레와 얼그레이를 선택하였습니다~!

각 각 3500원씩! 

크림 브륄레(3500원), 얼 그레이(3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3800원) 

이렇게 시켰는데 

셋트메뉴 가격할인 1000원 받아서 

9800원 나왔습니다~!

 

 


특히 크림 브륄레는....어우 크림이 안에서 폭발하네요....

겉 표면을 설탕코팅으로 바삭하게 만들고 

안에서는 폭신하고 몽글몽글한 크림과 속속한 빵이 앙상블을 이루네요...

아 맛있어라~~~



얼 그레이는 반대로 뭔가 꾸덕꾸덕한 크림입니다 

입안에서 찰져진다고 해야되나???

입안에 넣자마자 홍차 특유의 향이 확퍼지면서 고소하고 맛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맛을 좀 더 선호합니다~!


크림 브륄레와 얼 그레이 같이 먹으니까 상당히 시너지가 좋네요!!


끝으로 가게 느낌 좀 알 수 있게 가게 사진 몇 장 남겨봅니다!


 

 

 

 


요건 동방미인차로 만든 <자몽허니동방티>입니니다 

한번 구경오세요~!

smartstore.naver.com/wedaehancompany/products/5374988389

 

대만 동방미인차 3대우롱차 생리통완화 봄철 황사에좋은 6000쿠폰+해외배송비절감 150G : WE대한컴

[WE대한컴퍼니] 한국에서 대만현지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게 고급지게 준비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