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는 너의 거울이야!
  • 워라밸에 신경쓰는 체계적인 YOLO되자
집나간 머리카락

탈모 치료 가능할까 ?

by ParaIsohost 2020.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리완유토피아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천만 탈모인의 고민!!!


탈모 치료는 가능할것인가? 

저의 생각을 담아봅니다


제가 탈모를 겪어 온지도 

언 8-9년이 다 되갑니다 

이 끝나지 않는 전쟁에서 

내가 얻은 교훈? 


 현재 의학 민간 요법으로 

치료 완치는 불가능 하다!!


지금 현재 연구는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 장담합니다.

 탈모가 완치가 된다면 

그건 21세기 노벨의학상

 중 당연 NO.1 일것입니다.


그렇다면 POINT는? 

바로 관리입니다!

철•저•한•관•리!

휴지시 머리카락의

기간을 늘려

 최대한 빠지는 머리카락을 줄이자!!


만약에 

내가 머리를

거금을들여서

강남의 두피탈모 클리닉에서

 2천모 3천모 심으면 뭐하나?


관리 못해

 가을철 옥수수

 수확처럼 우수수 털리면 

그게 왠 돈낭비

심리적 절망감

자존감의 추락


그렇다고

 제가 시술 및 수술을 

비하 하는것은 아닙니다.

두피상태에 경중도를 자신이 판단하고

자신의 마음이 편할수만있다면

시술 및 수술을 하셔도 되는데...

실제

 저 아는 지인중 몇몇이 

그렇게 중형차 값 날렸지요! 

이건 수술 티도 안나지

 모자 항상쓰고 다니지

돈을 쓴 보람도 없지


각설하고 , 

 포인트는 철저한 관리입니다 


!나는 이렇게 관리를 하고있다!


0. 자신의 탈모가 

무엇인지

어떤 종류의 탈모인지 

 (제일중요)


1. 먹는약(탈모약) 


2.운동(일반 헬스와혈액운동)


3.비흡연과 간헐적 음주 


4. 반신욕(최고)


5. 충분한 수면 ( 잠 잘자는법)


6. 바나나팩(반신반의 놀라운 반전)


7. 머리 감는법(중요 습관의차이) 


8. 앰플( 셀프 두피관리 ) 



이 정도..

 연예인들처럼 매일같이

 염색에 펌은 못해도 

가끔식 펌(파마)정도는 하며 

 제가 다른 이들에게

탈모아웃하기전엔 

상대방은 모릅니다!


그러나 방심하지 말고 

내 머리카락이 나에게서 

떠나지 않는한

 끝까지 관리 할것입니다


자 이제 차근 차근 

나만의 비법을 공개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