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는 너의 거울이야!
  • 워라밸에 신경쓰는 체계적인 YOLO되자
WE대한컴퍼니(爲臺韓公司)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님의 선물 블로그 로고 디자인!

by ParaIsohost 2020. 12. 2.
반응형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님의 선물 블로그 로고 디자인!


<양질의 글로 항상 PAINKILLER같은 정보를 남기겠습니다 주옥같은 정보!>

 

안녕하세요!

 

前 대만 로컬 가이드 現 준비된 RICH

 

위(WE)대한컴퍼니입니다 그리고 코리완유토피아입니다!

 

이 카테고리는 저희 위(WE)대한컴퍼니의 창업준비과정부터 사업일지

 

그리고 성공까지의 과정을 담는 우리들의 공유폴더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님의 선물입니다!

 

 

joo-design.tistory.com/33

 

코리완 유토피아 블로그 로고 디자인

무료 블로그 로고 디자인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코리완 유토피아 님이 맡겨주신 블로그 로고 디자인을 해보았어요~!! 코리완 유토피아 : https://korewan-900611.tistory.c

joo-design.tistory.com

 

얼마전 티스토리 포럼을 구경하던 중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님의 블로그를 탐방하게 되었습니다!

 

무료로 블로그 로고 디자인을 만들어 주시는 재능기부를 하고 계셨는데...

 

마침 저도 제가 만든 허접한 로고가 조금 실증이 난터라...

 

염치불구하고 부탁드렸습니다..

 

그랬더니 단박에 의뢰를 받아주더군요!! 

 

재능만큼 마음씨도 훌륭하십니다 허허...

 

내가 만든 로고 

 

제가 만든 허접한 로고입니다 이야.. 정말...


오늘 주신 로고입니다 !!!

 

 

코리완 유토피아 비행기 로고

 

미쳐 말씀 드리지 못한 부분이

 

제가 대만에서 오랫동안 현지 로컬 가이드를 하였기때문에...

 

공항도 많이 가고, 

 

비행기도 다른 일반인들보다 좀 많이 타보고,

 

앞으로 대만과 관련된 무역 창업을 준비중인데...

 

저의 마음을 어떻게 아셨는지 

 

이렇게 비행기 디자인의 양 국가의 국기를 녹여 주셨네요 ㅎㅎ

 

 

코리완 유토피아2

 

국기 교차모양은 저의 아이디어 인데,

 

 이런것들을 조금만 다듬어서 제 브랜드 창업시에 대표 로고 디자인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리완 유토피아 최종!

 

제가 구름을 부탁드렸는데 미니미니하게  

 

구름을 넣어 주셨네요 귀엽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블로그 로고이다 보니 센스있게 사이즈를 신경써 주셨나봅니다!!

 


 

시작하신지 얼마 되지 않으셨다고 하셨는데...

 

실력은 시작한지 고수의 섬세함과 감각이 느껴집니다...

 

저도 요즘 영상편집을 공부하고 있기때문에,

 

무無에서 유有를 창조하는 것 이

 

얼마나 어려운일 일인지 

 

새삼 깨닫고 있는데....

 

제가 잘 보는 영상편집 유튜버가 말하길

 

 "남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고, 심플하면서, 임팩트가 있어야

 

좋은 디자인이다.."

 

좋은 기운을 받아 앞으로

 

저의 블로그와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님의 블로그가 

 

흥흥흥하였으면 좋겠습니다!!

 

joo-design.tistory.com/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혼자 배우는 초보 디자인 포트폴리오

joo-design.tistory.com

  

 

 

 

 

 

댓글